패션·뷰티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국제경영학회 섬유 리더상 수상·

한세실업(105630)은 김익환 부회장이 '국제경영학회'(AIB)가 수여하는 '2024 AIB 섬유 리더상'(Textile Leader Award)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국제경영학회(AIB, Academy of International Business)는 미국 미시간주에 본부를 둔 국제경영 분야 최대 규모의 학회로, 국제경영 분야 관련 연구와 국가 간
김익환 한세실업 부회장, 국제경영학회 섬유 리더상 수상·

에이피알,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은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실리콘투에서 운영하는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해당 사이트 내 '메디큐브관'에서는 제로 라인, 콜라겐 라인 등 스킨케어 라인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대표 인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까지
에이피알,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코스맥스, 북미 이어 중남미 공략 속도…"현지 법인·공장 건립 검토 중"

K-뷰티 선봉에 나선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코스맥스(192820)가 북미 시장에 이어 중남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5일 업계에 따르면 코스맥스는 중남미에 새 공장 건립을 추진 중이다.코스맥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중남미 TF를 꾸려 현지 고객사 확보 주력하고 있는 상황으로, 연장선상에서 시장 조사가 병행되고 있는 중"
코스맥스, 북미 이어 중남미 공략 속도…"현지 법인·공장 건립 검토 중"

아모레퍼시픽, SBTi로부터 넷제로 목표 승인 획득

아모레퍼시픽(090430)은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이하 SBTi)로부터 2030 온실가스 감축 목표 및 2050 넷제로(Net-Zero) 목표에 대한 승인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국내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을 포함해 6개 기업만이 SBTi 기준에 따라 넷제로 목표를
아모레퍼시픽, SBTi로부터 넷제로 목표 승인 획득

신세계인터, 세실리에 반센 국내 첫 팝업…아식스 콜라보 슈즈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6일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세실리에 반센(CECILIE BAHNSEN)의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도산 팝업 스토어는 8월14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8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분더샵 더 스테이지에서 2차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 세실리에 반센 국내 첫 팝업…아식스 콜라보 슈즈 판매

세정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 영상 조회 수 660만 회 돌파

세정그룹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50주년을 맞아 진행한 캠페인 영상 조회 수가 660만 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캠페인과 함께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한 '웰메이드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 기획전 기간에는 세정몰 방문자 수가 전월 대비 300%, 신규 회원 가입자 수는 150% 증가했다.한편, 웰메이드는 6월부터 창립 이념인 '
세정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 영상 조회 수 660만 회 돌파

LF, '피케 원피스' 매출 120% 증가…"장마 시즌에 인기"

LF(093050)는 6월 한 달간 '헤지스'(HAZZYS)의 여름 '피케 원피스' 매출이 전월 대비 120%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피케 원피스 매출 호조로 헤지스의 원피스 카테고리 전체 매출 역시 같은 기간 70% 증가세를 기록했다. 헤지스 관계자는 "옷 선택이 어려워지는 한여름 장마 시즌에는 옷을 위아래로 골라야 하는 부담이 없는 간편한 원피스 인기가
LF, '피케 원피스' 매출 120% 증가…"장마 시즌에 인기"

마리오아울렛, 11일까지 대현 패밀리세일·아웃도어 특집전

마리오아울렛은 11일까지 대현 패밀리세일과 여름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전을 한다고 5일 밝혔다.대현 패밀리세일에는 모조에스핀, 쥬크, CC콜렉트, 듀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을 실시한다.여름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전에는 아이더, K2, 스노우피크, 네파, 밀레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반값 할인 판매한다.이밖에 약 50개 브랜드가 여
마리오아울렛, 11일까지 대현 패밀리세일·아웃도어 특집전

'블루독·밍크뮤' 아동복 1위 서양네트웍스, 5년 만에 면세점서 철수

블루독, 밍크뮤 등 아동복 브랜드를 전개하는 서양네트웍스가 약 5년 만에 면세점 철수를 결정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진다.5일 업계에 따르면 서양네트웍스는 이달부터 롯데, 신라, 신세계, 현대 등 입점한 모든 면세 채널에서 빠진다. 롯데, 신라, 신세계면세점에서는 1일부터 퇴점했으며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는 5일부터 철수한다.서양네트웍스는 과거 오프라인을
'블루독·밍크뮤' 아동복 1위 서양네트웍스, 5년 만에 면세점서 철수

트루알엑스, 7월 올영픽 '포텐원샷' 특가 판매···양양 서피비치서 행사

클리오의 이너뷰티 브랜드 트루알엑스는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올영픽'(P!ck)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에 특가로 판매하고 양양 서피비치에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7월 올영픽에 선정된 제품은 올해 5월 출시한 '트루알엑스 리치 글루타치온 포텐원샷'이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 입점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현재 올리브영 특별 기
트루알엑스, 7월 올영픽 '포텐원샷' 특가 판매···양양 서피비치서 행사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